채선당, CI변경으로 도약 꿈꾼다

입력 2011-12-20 13:27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채선당은 19일 새로운 CI를 공개하고 1등 프랜차이즈 기업으로의 도약을 하겠다고 20일 밝혔다.

채선당의 새 CI는 자연의 신선함과 기업정신을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그린 컬러의 심볼은 정직한 자연을, 이파리는 자연으로부터 얻은 건강을, 기울어진 네모는 맛의 즐거움을 상징한다.

또한 레드 컬러의 워드마크는‘정직’과‘혁신’이라는 기업철학에 대한 강한 의지를 나타내 준다. 이는 채선당의 핵심 가치라 할 수 있는 ‘자연’, ‘건강’, ‘맛’을 한눈에 보여주는 디자인이다.

새로운 CI는 지난 11월 말 CI 디자인 공모전에서 대상으로 선정된 이진성씨의 디자인이다. 대상의 영예와 600만원의 상금을 받은 이진성씨는 “제가 디자인한 CI가 채선당의 새로운 기업 이미지를 대표 한다는 것이 자랑스럽고,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염태선 채선당 경영지원본부 이사는“우수한 CI 디자인 작품 중에 채선당이 가진 기업 가치와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이미지를 가장 잘 표현 해낸 디자인에 높은 점수를 주었다”며“새로운 CI와 함께 그 동안 준비해온 핵심역량을 바탕으로 다시 한번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1등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