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11/12/600/20111209123241_166764_400_600.jpg)
(사진=룬컴)
지난 6일 발매된 셰인의 첫 미니앨범 'The Gift(선물)'는 발매 3일만에 앨범판매량 집계 사이트인 한터차트 실시간 차트에서 국민 걸그룹 소녀시대, 현아와 현승의 트러블메이커, 국민여동생 아이유의 뒤를 이어 빅4를 이루는 기염을 토했다.
이에 셰인은 9일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감사의 마음을 보답하고자 "사랑합니다"라고 쓰여진 스케치북을 들고 있는 사진을 올려 팬들에게 깜짝 인사를 전했다.
스케치북 속 "사랑합니다"라는 글은 셰인이 서툴지만 직접 적은 것으로 또박또박 적인 글자에서 정성 어린 셰인의 마음을 느낄 수 있어 보는 팬들과 네티즌들은 무한 감동을 느끼고 있다.
셰인의 데뷔앨범 'The Gift(선물)'는 '위대한 탄생' 출신 매직보이스 셰인의 데뷔앨범으로 화제를 모으며 발매 전 선주문 2천장이 모두 완판됐으며, 발매 후에도 빠른 판매속도로 차트에서도 셰인의 매직이 통했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처음 해 본 사랑'은 유해준 작곡가가 셰인을 위해 특별히 선물한 곡으로 첫사랑의 아픔을 겪은 소년과 성인의 경계선에 서 있는 남자의 마음이 셰인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잘 표현된 곡이다.
셰인은 지난 6일 데뷔앨범 'The Gift(선물)'을 발매하고 한국에서의 공식적인 음악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