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최신 스마트IT 제품의 체험형 매장인 삼성모바일샵은 썬더스 농구단과의 공동마케팅을 통해 매장을 방문하는 주 고객인 젊은 층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펼친다고 7일 밝혔다.
삼성모바일샵은 시즌이 마무리되는 내년 3월 1일까지 남아있는 18번의 홈경기 동안 지속적인 마케팅을 이어가며 썬더스 농구 응원에 열기를 이어갈 계획이다.
우선 서울·경기 지역에 있는 18개 삼성모바일샵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해 멤버쉽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삼성썬더스 홈경기 티켓을 증정한다. 또 젊은 고객층이 많은 삼성모바일샵은 온라인 페이스북에 응원댓글을 남긴 페이스북 팬들을 대상으로도 추첨을 통해 홈경기 티켓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삼성모바일샵은 시즌이 끝나는 내년 3월까지 남아있는 18번의 홈경기에서 삼성썬더스가 승리할 경우, 현장에 있는 관중들의 SNS 투표로 ‘수훈선수’가 발표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구단 SNS와 구단 홈페이지 내 신청을 통해 이뤄지며 ‘삼성모바일샵과 함께하는 스타플레이어상’(수훈선수)에 선정되는 선수에게는 닥터드레 헤드폰 등 삼성모바일샵의 프리미엄 악세서리가 부상으로 주어진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모바일샵의 주 고객인 젊은층에게 농구경기 관람 기회를 제공하고 썬더스의 젊음과 패기, 열정을 전하고자 이번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약 3개월 가량 남은 프로농구 시즌 동안 모바일샵 고객들과 삼성썬더스 팬들이 모두 활기찬 응원열전을 벌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