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아메리칸 스타일 브랜드 갭(Gap)이 1일 오전 서울 명동점에서 겨울을 맞아 새롭게 출시된 박스카 닛산 큐브에 갭 특유의 색감을 살린 스웨터를 입혔다. 이번 행사는 갭(Gap)의 ‘2011 홀리데이 이벤트’의 일환으로, 갭 스웨터를 입은 닛산 큐브 두 대가 12월 한 달 동안 서울 시내를 돌아다니며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게 된다. 행사 기간 동안 스웨터를 입은 닛산 큐브의 사진을 찍어 갭 트위터에 올리는 고객들에게 경품을, 갭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큐브 주말 시승권(10명)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e스튜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