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큐원 BDlab’으로 켈로그에 맞짱

입력 2011-12-01 10:1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체중조절식품 시장, 농심켈로그·동서식품·삼양사 3파전

삼양사가‘큐원 BDlab’출시로 체중조절식품 시장에서 켈로그와 승부를 겨룬다.

삼양사는 뷰티와 다이어트를 통합하는 신개념 브랜드인 ‘큐원 BDlab’을 론칭하고 영양밸런스와 칼로리를 고려한 다이어트 제품 세트인 ‘BDlab 1주일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BDlab 1주일 프로그램’은 ‘몸이 가볍게 채워지는 곡물시리얼’, ‘속이 든든한 곡물쉐이크믹스’, ‘속이 든든한 녹차쉐이크믹스’, ‘입이 즐거운 과일바’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시리얼, 바, 쉐이크 등 다양한 제형으로 구성돼 질리지 않고 다이어트를 꾸준하게 할 수 있다.

1주일동안 하루에 두 끼를 대체할 수 있도록 설계된 체중조절용 식품으로 한국인영양섭취기준과 영양섭취실태를 바탕으로 설계했다. 균형있는 영양소 배분을 통해 끼니를 거르지 않고 체계적인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바쁜 현대인을 위해 아침은 ‘속이 든든한 곡물쉐이크믹스·녹차쉐이크믹스’로 간단하게 마시고, 공복감이 드는 저녁은 ‘몸이 가볍게 채워지는 곡물시리얼’ 또는 ‘입이 즐거운 과일바’로 든든하게 영양을 섭취한다.

삼양사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5일까지 다이어트 체험단을 모집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qonebdlab.co.kr)와 큐원블로그(www.qone.co.kr)를 참고하면 된다.

국내 전체 다이어트 관련 시장 규모는 2조원 이상으로 이 가운데 체중조절식품시장은 2000억원 정도로 추정된다. 또 2014년이 되면 2배 이상 성장할 것으로 예상돼 삼양사의 이번 진출은 미래 성장동력을 위한 발판 이라는 것으로 해석된다.

삼양사는 ‘뷰티’와 ‘건강’이라는 콘셉트를 가지고 건강한 식생활 문화 확산을 위해 계속해서 힘을 쏟을 계획이다. 고객의 니즈에 맞춰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선보이는 한편, 제품 개발 범위를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