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 내달 1일 여성고객을 위한 겨울 감성 이벤트인 ‘Mint레이디클럽 나의 사랑, 나의 엄마’를 서울 역삼동 소재 신한 아트홀에서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유명 연예인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동안 만들기 뷰티클래스’, 여성 패션 전문가와 함께하는 ‘겨울 스타일 제안’, 유명 싱어송라이터가 선사하는 ‘감미로운 선율’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푸짐한 경품 및 사은품도 제공한다.
신한은행 Mint레이디클럽은 신한은행 통장과 신한카드를 가지고 있는 여성고객이라면 누구나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을 통해 가입이 가능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Mint레이디클럽 고객 중 지난 10월26부터 11월23일까지 기간 내 적립식 상품 가입한 고객 80명이 초대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엄마와 딸이 함께 참석해 서로에게 편지 쓰는 시간 및 기념 촬영 등 특별한 시간이 예정되어 있어 연말연시 친정엄마와 딸이 끈끈한 정과 사랑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Mint레이디클럽은 여성의 니즈에 맞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한은행 여성 대표브랜드이다”며 “내년에는 더 많은 여성고객을 대상으로 차별적인 서비스와 따뜻한 감동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