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엔스퍼트 “스마트 디바이스 시장 확대 박차”

엔스퍼트는 미래 시장 공략을 위한 제품 전략을 발표하고 스마트 디바이스 시장 확대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엔스퍼트는 향후 스마트 디바이스에 역량을 집중, 제품 포트폴리오를 태블릿, 차세대 인터넷 전화기 홈스마트 패드(SoIP/VoIP), 스마트 네비게이션, 스마트 셋탑 박스, 스마트폰으로 확정하고, 안드로이드와 모바일 VoIP 등 소프트웨어 기술 경쟁력으로 시장 발굴과 확대에 집중 할 계획이다.

천보문 엔스퍼트 사장은 “스마트 디바이스 시장에서의 회사 경쟁력은 소프트웨어 솔루션 보유와 기술력”이라며 “중소기업에 구글이 라이센스를 준 것은 소프트웨어 기술력을 평가 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천 사장은 “특히 VoIP와 모바일 VoIP 부분에 국내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며 “홈 스마트패드를 국내 최초 개발, 출시 한 것도 엔스퍼트”라며 기술 경쟁우위에 자신감을 드러냈다.

엔스퍼트는 블랙리스트 제도 도입 등에 따른 국내 시장 수요 확대에 대응하고, 모바일 수신 TV 기능의 태블릿과 함께 세컨드 IP-TV 기능을 강화 한 홈스마트패드로 북미를 중심으로 해외시장 공략을 가속화 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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