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품질·마케팅' 3박자 고루 갖춰야

▲에뛰드 '님프 광채볼류머'
23일 업계에 따르면 연예인 광(光) 피부 연출로 주목받고 있는 에뛰드하우스의 ‘님프 광채볼류머’가 출시 한달만에 10만개 이상이 팔리렸다. 님프 광채볼류머는 광피부 종결 크림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메이크업 아티스트, 뷰티 파워 블로거, 뷰티 트렌드 세터는 물론 연령에 상관없이 입소문을 타고 있다.
님프 광채 볼류머는 연예인 광 피부를 연출해주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노하우를 담아 새롭게 개발된 신 제형 제품으로 수분감이 넘치면서 탄력 있게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주는 멀티 메이크업 광크림이다.
회사 관계자는 “품질에 대한 입소문과 저렴한 가격, 10~30대 등 고른 연령층에 인기가 많은 산다라박(에뛰드하우스 모델, 가수)의 영향으로 곧 20만개 판매 기록을 넘길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며 “함께 사용하기 좋은 비비크림까지 덩달아 매출이 오르고 있다”고 말했다.

▲이니스프리 '미네랄 멜팅 파운데이션'
회사 관계자는 “제주 유기농 녹차수와 제주 천연 미네랄이 피부에 스르륵 녹아들어 바르는 순간 예뻐져 소녀피부가 되는 고체 파운데이션으로 입소문이 났는데 특히 소녀시대 연아의 모델효과가 더해지면서 대박 제품으로 꼽히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