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스쿨푸드와 손잡고 기스면 알리기

입력 2011-11-23 11:25수정 2011-11-23 13:5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오뚜기가 스쿨푸드와 손잡고 꼬꼬면·나가사끼 짬뽕의 대항마 ‘기스면’알리기에 나선다.

스쿨푸드는 오는 27일까지 오뚜기 라면 신제품‘기스면’출시를 기념해 시식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달 30일~12월 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시식체험단 이벤트는 스쿨푸드와 오뚜기가 공동으로 스쿨푸드 3곳의 매장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시식체험단으로 선정된 고객들은 오는 30일 2시~4시 스쿨푸드 가로수길점, 12월1일 2시~4시 청량리점, 12월2일 2시~4시 청담점에서 스쿨푸드의 대표 메뉴‘마리’와 오뚜기 라면 신제품 ‘기스면’을 함께 시식하게 된다.

이번 이벤트에 제공되는 요리는 스쿨푸드 쉐프들과 오뚜기 연구원이 각각 매장에서 직접 조리해 체험단에게 선보인다. 이벤트에 참가한 체험단 전원에게는 오뚜기 라면 신제품 ‘기스면’이 선물로 제공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문자메시지서비스(0220-900-5959)로 신청자 이름 및 방문 가능 지점, 참석 인원수 등을 함께 작성해 보내면 응모가 완료된다. 참가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시식체험단의 기회를 제공한다.

시식체험단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오뚜기 홈페이지(www.ottogi.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벤트 참가자는 오는 28일 오뚜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업계는 오뚜기가 레스토랑형 분식 프랜차이즈 업체인 스쿨푸드와 손잡아‘기스면’의 프리미엄을 강조하는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업계관계자는 “오뚜기는 꼬꼬면, 나가사끼 짬뽕으로 분 하얀국물 라면 열풍의 후발 주자인 만큼 남다른 전략으로 승부해야 되지 않겠냐”고 말했다.

이에 스쿨푸드 관계자는 “우리 타깃 고객층인 20대 대학생, 젊은 회사원들과 오뚜기의 신제품 기스면 프로모션 대상이 일치한다”며 “인접 대학교 상권에 많이 입점돼 있는 스쿨푸드 매장을 통해 양사의 공통 타깃인 젊은 고객층을 공략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이번 제휴 마케팅을 추진하게 됐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