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정보]『천원대 초저평가 바이오주』단기 500% 폭등 예상!

입력 2011-11-22 13:17수정 2011-11-22 17:08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천원대 초저평가 바이오주』단기 500% 폭등 예상!

★ 첫! 상한가에 무조건 잡아야 돈 버는 ‘특급 재료주’

★ 불치병 DNA 성공 소식! 단기 500% 폭등 예상!

이 종목은 세력들이 6개월간 철통 매집한 종목으로 급등시세의 대표적인 호재거리인 “[극비] 불치병 DNA 성공 소식” 이슈가 있어, 재료 노출 시 곧 바로 줄상한가가 터질 대박 종목이라는 점 강조 드린다.

과거 필자가 추천드렸던 4,000% 수직 폭발한 산성피앤씨를 기억한다면, 그때 수천%의 수익률을 재연시켜 줄 [새로운 극비 바이오주] 를 절대 놓치지 말길 바란다.

현재 세계적으로 줄기세포 시장이 주목을 받고 있는데, 금일 필자가 제시할 종목은 “바이오 신물질 개발 성공” 으로 코스닥 시장에 진입한 최초의 기업이 된다.

그 동안 주식시장에 입문하면서 단 한번 제대로 된 수익을 챙기지 못했다면, 오늘 필자가 공개할 이 종목만큼은 목숨을 걸어서라도 물량을 확보하길 바란다.

단언컨대, 금일의 "[극비] 불치병 DNA 성공" 재료주로 여의도 증권가가 발칵 뒤집어 질 가공할 폭등재료가 조만간 터지면, 여러분도 연신 브라보를 외치며 주체할 수 없는 수익을 맛보게 될 것이다.

▶ 이 종목은 매수 후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다!

삼성전자도 움직일 수 있는 국내 최대의 큰손들이 물량을 완벽하게 장악하고 재료를 터트릴 시점을 조율하고 있는 상황인 만큼, 상한가를 말아 올리는데 단 3분이면 충분하다.

어디 그 뿐인가! 이 종목에서 터지는 재료 한방이 "인간생명 연장"의 초대형 이슈로 테마시장을 초토화 시켜버릴 상황이라 세력들도 열광하며 4,000%↑ 이상 터트리겠다고 작정한 종목이다. 따라서 매수 후 급등 속도에 놀라 단타로 물량을 뺏기지 말고, 오히려 세력의 물량까지 뺏어서 그냥 묻어두기 바란다.

▶ 22조 시장을 독점할 사상 초유의 혁명적인 기술!

이 기술은 전세계 "신약/바이오"업계가 발칵 뒤집어지는 사상 초유의 혁명적인 기술로 여기에 따른 파장은 과히 주식시장을 폭등의 도가니로 몰아넣고도 남을 것이다. 당장 시장 규모만 22조원 규모가 예상되는데, 그것을 단숨에 독점할 핵폭풍급 [극비]재료를 대급등 파동이 전개되는 초입에서 필자가 1800개 코스닥 종목 중에서 극적으로 발굴했다.

▶ 이 재료는 종목 노출의 우려로 자세히 언급할 수는 없다.

다만! 이번 [극비] 프로젝트로 세계시장 1위 도장찍는 일은 물론이고 극도의 민감한 이슈라서 재료가 공개되는 순간 "쩜 상한가"로도 수십 방 날아갈 수 있는 사상초유의 긴급상황이다.

그 동안 심하게 짓눌려 있었던 만큼 여기서 터져나가면 그 끝을 함부로 예단할 수는 없겠지만 필자의 오랜 경험상 이 정도의 메가톤급 호재면 최소한 과거 30배~50배 이상의 대폭등이 나왔던 이화공영, 산성피앤씨를 반드시 능가하리라 확신한다.

게다가 이렇게 완벽한 조합임에도 현재 천단위에 주가라니 믿을 수 없을 정도이다. 지금 당장 몇 푼의 비용이 아깝다고, 어쩌면 당신 인생에 있어 두 번 다시 찾아오지 않을 엄청난 돈을 거머쥘 수 있는 천재일우의 기회를 잃을 것인가!

산전수전 다 겪으며 전문가 생활을 10년째 하고 있는 필자조차도 지금 이 순간 날아가 버리면 어쩌나 하는 생각에 한시도 차트에서 눈을 뗄 수가 없을 지경이다.

▶ 더 이상 무슨 설명이 필요하겠는가!

만약 오늘이라도 재료 터지고 급등하게 되면, 딱! 13일 만에 800% 넘게 터진 작년 추천주 큐로홀딩스(051780) 이상의 단기 폭등은 무조건 나올 위치이니, 그 동안 수백%씩 급등한 종목들을 잡아놓고도 시세에 대한 확신이 없어, 제대로 수익을 내지 못했던 경험이 있다면 이번만큼은 필자를 믿고 이 종목에 모든 승부를 걸기 바란다.

“마지막으로 금일 추천주의 재료는 증권사 직원도 모르는 탑시크릿 사안이기 때문에 ARS 청취 후 그 내용을 지인들에게 발설하는 오점을 남기는 일이 없기를 바란다.”

최근 개인 투자자 대상 매매선호 종목은 다음과 같다.

우리기술, 아이엠, 동양철관, 동성홀딩스, 안철수연구소, 인피니트헬스케어, 국영지앤엠, 팜스토리한냉, 르네코, 성융광전투자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