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명품 핸드백업체 코치, 中시장 공략 박차

입력 2011-11-18 16: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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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소비자의 구매력 확대로 명품·액세서리 시장의 9% 점유 목표

미국 명품 핸드백업체 코치(COACH)가 중국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코치는 앞으로 3년 안에 중국을 회사 최대 시장으로 키울 계획이라고 18일(현지시간) 월스트리트저널(WSJ)이 보도했다.

빅터 루이 코치 해외사업부 사장은 “우리는 올해 중국에서 3억달러(약 3400억원)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오는 2014년까지 연 매출 5억달러를 달성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미국 경제전문 방송 CNBC는 코치가 목표를 달성할 경우 회사의 중국 시장 점유율이 현재 6% 수준에서 3년 후 9%로 높아진다고 분석했다.

코치는 앞으로 수년간 매년 약 30개의 매장을 신설할 계획이다.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선전 등 대도시의 외곽지역과 서부의 우루무치와 난닝 등 중소도시를 집중적으로 공략한다는 것이 회사의 전략이다.

중국은 이미 회사에 있어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이다.

코치는 올해 말까지 중국 본토와 홍콩, 마카오에서 총 71개의 매장을 갖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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