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르비나 리페어 앰플오일’ 출시
LG생활건강은 ‘CHA 태반 연구센터’의 독자적 생명과학 기술로 탄생한 ‘이자녹스 테르비나 리페어 앰플 오일’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https://img.etoday.co.kr/pto_db/2011/11/600/20111115_0000000011.jpg)
이번에 출시한 ‘이자녹스 테르비나 리페어 앰플 오일’은 태반 구성물질의 효능을 분석하고 이를 통해 효능성분을 재조합해 만든 ‘rHPP-8’을 기본 성분으로 함유했다.
피부 생명의 비밀을 푸는 코드인 ‘rHPP-8’은 차태반연구센터에서 발견해낸 피부 재생에 좋은 8가지의 핵심 성분을 피부에 가장 이상적이고 안전한 형태의 화장품 포뮬러로 재현한 성분이다.
또한 ‘이자녹스 테르비나 오일’에는 뿌리가 노란색을 띄어 황금이라 불리는 황금 뿌리 식물성분을 주원료로 한 ‘황금 오일’이 들어있다. 이 성분은 외부 자극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즉각적으로 보호해 주어 영양감과 윤기를 부여하고 두터워진 각질을 유연하게 만드는 등 피부노화를 지연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고농축 오일 제형이지만 번들거림이 없고 부드러우며 크림, 에센스 등에 섞어 사용할 수도 있고 피부영양을 보충할 때 자극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제형으로 단독으로 사용해도 효과적이다.
LG생활건강 이자녹스팀 서영진 BM은 “이자녹스 테르비나 오일은 태반의 신비한 매커니즘을 기본으로 황금뿌리 성분의 강력한 보습효과가 있어 고가임에도 출시 1주일만에 1000개를 넘개 파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며 “원래 오일은 피부의 생기, 해독의 기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어, 피부를 유연하게 하고 유효성분의 흡수를 높여주는 역할을 해주기 때문에 다양한 제품과 잘 어울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