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조르지오 아르마니는 오는 15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국내 다섯 번째 매장을 새롭게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오픈 행사 기간인 15일부터 30일 중 모든 구매 고객에게 엠포리오 아르마니 휴대폰 액세서리 및 팔찌(택일) 등의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베스트 셀러 루즈 아르마니와 글로스 아르마니, 엠포리오 아르마니 향수를 30명의 고객에게 증정한다.
매장의 포토월에서 진행되는 즉석 사진 이벤트를 통해 베스트 포즈상 12명을 선정해 립스틱과 USB가 담긴 ‘아르마니 레드 클러치’ 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는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2011 홀리데이 컬렉션 “마드레 펄라”를 활용한 연말 파티룩 메이크업 쇼가 진행된다. 이 메이크업 쇼는 3일 간 1일 3회(2시,4시,6시), 롯데백화점 잠실점 조르지오 아르마니 매장에서 이뤄질 예정이다.
이정익 조르지오 아르마니 코스메틱 브랜드 매니저 부장은 “국내 최대 화장품 전문관으로 새단장한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입점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를 계기로 조르지오 아르마니 코스메틱의 브랜드 철학과 우수한 제품력을 더 많은 고객들께 알리는 기회로 만들 것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