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여라! 中企새상품] 우수 中企제품 판로 역할 해드립니다

입력 2011-11-11 11:36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는 우수한 품질과 아이디어를 갖추고 있지만 마케팅 및 판로확보 등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알짜 중소기업들의 우수제품을 집중 소개하는 장터를 마련했습니다. 이투데이는 일반 소비자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제품을 적극 발굴·소개하고 매출신장 및 R&D(연구·개발)를 위한 든든한 지원자 역할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향후 우수 제품에 대해서는 엄정한 평가를 통해 ‘이투데이가 선정한 우수신상품’으로 시상할 계획입니다. 중소기업 상품은 이투데이(jscs508@etoday.co.kr)를 통해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 더존비즈온 ‘더존 클라우드팩스’…경제·편의성 확대

팩스 사용에 따른 비용을 절감하고 신속한 문서 관리가 가능한 팩스 서비스가 나왔다. 더존비즈온은 팩스 사용의 경제성과 편의성을 확대한 ‘더존 클라우드팩스’ 서비스를 출시했다.

더존 클라우드팩스는 팩스 업무 처리의 고도화를 위해 자체 기술 및 인프라를 활용한 클라우드 기반의 팩스 송수신 서비스다.

기존번호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수신문서 자동회신 및 정리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팩스문서 송·수신 알림 기능으로 업무 처리 속도를 높였다. 발송 시 별도의 인터넷 팩스번호를 이용해야 하는 1세대 인터넷 팩스의 단점이 해결된 것이다.

팩스발송 보안 및 개인문서 별도 수신 기능으로 인터넷 팩스의 취약점인 보안을 대폭 강화한 것도 강점으로 꼽을 수 있다. 또 평균 발송량을 감안해 월정액 3만원부터 10만원까지 다양한 서비스 요금제로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초과발송 비용도 최저가로 책정해 가격 부담을 해소했다.

향후 더존 공인전자보관소와 연계해 계약, 증빙, 신고, 특허, 공문서 등의 기업 중요문서를 안전하게 보관하는 등기(내용증명)팩스까지 지원할 계획이다. 아울러 대표 솔루션인 더존iPLUS(아이플러스), iCUBE(아이큐브), ERP iU 뿐 아니라 향후 그룹웨어 솔루션 및 전자세금계산서와도 연동할 방침이다.

◇ 새로텍 ’키스 해링 콜레보레이션 외장하드’…최신기술과 디자인 두마리 토끼 잡아

외장 하드에 유명 팝아티스트의 디자인이 만났다. 새로텍은 미국 팝아티스트 키스 해링 재단과 콜레보레이션을 통해 ‘키스 해링 외장하드’를 출시했다.

새로텍만의 심플한 미니멀리즘 디자인에 키스 해링의 예술성이 더해져 감각적인 외장하드로 탄생한 것.

키스 해링 외장하드는 키스 해링의 트레이드 마크인 짖는 개, 강렬한 붉은 하트, 경쾌한 동작 등을 반영해 총 4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색상은 화이트 2종, 블랙 1종, 핑크 1종이다.

이 제품은 저장공간과 전송 속도도 최신기술을 반영했다. USB3.0 인터페이스를 적용해 기존 USB2.0 제품보다 빠른 전송속도를 자랑하며 1TB까지 넉넉한 저장공간을 지원한다. 키스 해링 외장하드는 텐바이텐(www.10x10.co.kr)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새로텍 관계자는 “이번 출시하는 외장하드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대중과의 소통을 강조했던 키스 해링과의 합작 제품”이라며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디자인과 기능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고 말했다.

한편 키스 해링은 엔디 워홀과 함께 미국 팝아트를 대표하는 인물로 그의 작품은 간결한 선과 강렬한 원색으로 이루어진 낙서화(그래피티)같은 회화 양식이다.

◇ 한성SMB솔루션 'VS-8148 Pro+ 바이오스토’…고화질 영상·빵빵한 저장용량

한성SMB솔루션은 큐냅(QNAP)의 고화질 영상을 지원하는 네트워크 영상 감지 시스템(NVR) 스토리지인 ‘VS-8148 Pro+ 바이오스토(VioStor)’을 출시했다.

VS-8148 Pro+ 바이오스토는 여러 대의 IP 카메라 비디오 및 오디오의 모니터링을 위해 고선명 멀티미디어 인터페이스(HDMI)를 통한 고해상도의 디스플레이를 지원한다.

특히 8개의 드라이브 장착이 가능해 최대 24TB의 저장 용량을 지원하고 360 Mbps(초당 360M 전송)를 처리한다. 48개의 IP 카메라를 연결해 녹화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한다.

VS-8148 Pro+ 바이오스토는 메가픽셀(100만 화소)의 비디오 녹화가 가능하며 대용량과 고품질 모니터링이 필요한 영상 감시 애플리케이션을 모든 사업장의 규모에 맞게 조정할 수 있다.

또 VS-8148 프로+ 바이오스토는 여러 대의 서버에서 최대 128개의 채널을 모니터링할 수 있어 중대형 프로젝트에서도 역할을 충분히 해낼 수 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성 SMB 홈페이지(www.hansungsmb.co.kr) 및 고객센터 (02-2093-1007)로 문의하면 된다.

□ 신청방법

- 산업부 중기벤처팀 : 02)799-2662, 010-4858-5249, jscs508@etoday.co.kr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