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개 부분 무상 점검 서비스·순정 스노체인 및 순정 액세서리 휠 할인 등 혜택 제공
폭스바겐의 국내 공식 수입사인 폭스바겐코리아는 오는 14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전국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11 겨울철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냉각수, 타이어, 제동장치 등 겨울철 안전 운행에 필요한 12개 부분과 관련된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폭스바겐 순정 스노우 체인 구입시에는 30% 할인 혜택과 함께 아이스 스크래퍼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으며, 배터리 교환 시에는 20% 할인 혜택이 있다.
또한 캠페인 기간 내 폭스바겐 순정 액세서리 휠 및 원터 타이어를 구매 고객에게는 구입(장착)일로부터 1년간 폭스바겐 물류센터에서 기존 휠과 타이어를 보관해드리는 호텔 서비스도 제공한다. 단, 호텔 서비스 제공은 사전 예약 고객에 한한다.
아울러 오는 14일부터 다음 달 23일까지 총 6주간 폭스바겐 순정 액세서리 특별 할인 서비스를 실시한다. 골프 및 CC용 고급 휠은 40%, 어린이용 카 시트는 30%, 트랜스포테이션(루프박스, 자전거 랙, 스노보드와 스키 홀더), 바닥 고무 매트, 카케어 제품은 25% 할인된다.
박동훈 폭스바겐코리아 사장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안전한 겨울철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