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복 브랜드 스쿨룩스는 2012년 새로운 브랜드 컨셉을 발표하고 BI(Brand Identity) 및 홈페이지 개편, 대리점 새 단장, 브랜드 블로그 오픈 등을 통해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한다고 8일 밝혔다.
스쿨룩스는 ‘Real Skinny Look(리얼 스키니 룩)’이라는 브랜드 컨셉 슬로건을 내세웠고 자유로움을 상징하는 ‘나비’ 모양의 심볼마크를 개발해 기존 로고에 조합한 BI로 변경했다. 또 스쿨룩스 브랜드 블로그를 오픈해 학생들과 보다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창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스쿨룩스는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교복을 또 하나의 패션으로 여기는 1318 세대들의 니즈를 반영한 '패션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확립하고자 한다.
김무식 스쿨룩스 학생복사업본부 본부장은 “2012년 새로운 시즌을 앞두고 학생 눈높이에 맞춰 변화시킨 스쿨룩스 컨셉은 타 브랜드와는 확연히 차별화되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함은 물론 소비자인 학생들에게는 만족감을 주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