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유아교육 브랜드 '키즈타임' 로고·티저페이지 첫 공개

입력 2011-11-07 17:45수정 2011-11-07 17:53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귀엽고 행복한 아이의 이미지를 표현한 키즈타임 로고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가 신규 유아교육 브랜드 '키즈타임(KizTime)'의 로고와 티저페이지(www.kiztime.com)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로고는 이 빠진 아이가 해맑게 웃는 모습의 이미지와 KizTime 글자를 부드럽게 디자인해 귀엽고 행복한 아이의 이미지를 표현했다.

키즈타임은 '몸이 쑥쑥 자라는 놀이', '지혜가 퐁퐁 샘솟는 놀이', '수요일의 기쁨', '생각에 날개를 다는 놀이', '행복Weekend' 5가지의 테마를 중심으로 웹진과 동영상을 제공해 부모들이 자녀와 쉽게 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키즈타임 티저페이지(www.kiztime.com) 메인 화면.

특히 가입자에게는 월1회 놀이에 필요한 재료를 배송해 별도의 준비 없이도 자녀와 건강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유아교육 전문가를 커뮤니티 필진으로 구성해 전문가 컬럼 및 답변을 제공함으로써 부모들의 유아교육 및 육아관련 궁금증을 해소해준다.

한편 키즈타임 영상에는 방귀대장 뿡뿡이의 2대 짜잔형인 최동균 씨가 '오홍아빠'로 출연, 아이들과 부모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