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시사닷컴은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2012 YBM 창의력 겨울 영어캠프(Winter YBM Creativity English Camp)’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원주 한라대에서 이뤄지는 이번 겨울캠프는 교실을 벗어나 창의성, 호기심, 모험심을 키울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구성됐으며 기간과 프로그램 내용에 따라 두 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다음달 29일부터 내년 1월 10일까지 12박 13일로 진행되는 창의력 인텐시브 캠프는 2주 집중학습 프로그램으로 말하기, 듣기, 독해, 작문 4대 영역의 통합 수업과 글 읽기, 작문 및 발표 수업으로 구성됐다.
캠프장에서 필기시험, 현장 인터뷰를 통해 정확한 레벨 확인으로 반편성하며 담임 멘토가 과제, 단어암기 등 학습상태를 매일 점검한다.
또한 다음달 29일부터 내년 1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창의력 인텐시브 플러스 캠프는 방학 맞춤형 심화 학습 프로그램으로 외고 및 조기유학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적합한 캠프다.
EFL(English as a Foreign Language) 수업을 기반으로 한 인텐시브 캠프의 연장 프로그램으로 클래식, 픽션과 논픽션 및 세계사 등 다양한 장르의 독해와 이와 관련된 개인 혹은 그룹 발표, 토론 등을 통해 깊이 있는 영어 학습을 한다.
캠프기간 동안에는 다양한 장르와 레벨의 책을 구비한 도서관을 별도로 운영한다. 해외 및 국내 명문대 대학생들의 멘토링 시간을 마련해 학습 및 캠프 생활을 관리하고 자기관리, 학습방법, 공부비법 등도 상담해준다.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2학년까지 참가 가능한 이번 여름캠프의 참가 신청은 YBM 본사 또는 홈페이지(www.ybmcamp.com)에서 가능하며 참가자 전원은 신청과 동시에 만일에 대비한 1억 원 보험에 자동적으로 가입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