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시리즈_우승_감사축제(3).jpg:SIZE400]삼성전자가 2011 삼성라이온즈의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해 ‘How to thank SMART 감사축제’를 실시한다.
감사축제는 △선수들과의 팬사인회 △캐시백 행사 △우승 축하메시지 상품 이벤트 등으로 구성했다.
팬사인회는 오승환(한국시리즈 MVP)·진갑용·최형우·배영섭 선수 등이 오는 6~7일 팬들과 만난다. 행사는 오는 6일에는 오후 2시 대구 삼성디지털프라자 수성점·7일에는 저녁 7시 30분 강남역 삼성전자 서초사옥 내 딜라이트샵에서 열린다.
캐시백 행사는 오는 30일까지 이어진다. 고객이 스마트TV·김치냉장고·지펠 냉장고·세탁기·노트북·청소로봇·카메라의 행사모델을 구매할 경우 캐시백을 적용받는다. 최대 캐시백 혜택은 스마트TV는 200만원·김치냉장고 50만원·지펠냉장고 30만원까지다.
상품이벤트는 고객이 삼성라이온즈에 우승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상품을 주는 행사다. 당첨자는 스마트TV·갤럭시탭 10.1 등을 받는다.
행사기간은 오는 18일까지며, 응모를 원하는 고객은 삼성전자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삼성라이온즈의 한국시리즈 우승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작성하면 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2011 삼성라이온즈 한국시리즈 우승은 삼성야구 팬분들과 삼성전자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이 함께 이루어 낸 결과”라며 “이번 행사가 고객들에게 진정한 의미의 감사축제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