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아메리칸 엑스프레스카드와 업뮤 제휴 체결

▲KB국민카드는 3일 서울 종로구 KB국민카드 본점에서 아메리캉 엑스프레스 카드와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최기의 KB국민카드 사장(우측)과 쿨라 쿨렌드란 아메리칸 엑스프레스 카드 아태지역 총괄 사장이 체결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B국민카드가 아메리칸 엑스프레스카드와 업무 제휴를 맺고 아시아 최초로 최상위 고객을 위한 슈퍼프리미엄급 카드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KB국민카드는 3일 오전 서울 종로구 내수동 소재 KB국민카드 본점에서 최기의 KB국민카드 사장과 쿨라 쿨렌드란 아멕스카드 아태지역 총괄 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아멕스카드의 슈퍼프리미엄급 카드 발급을 포함한 양 사간 카드업무 제휴 조인식을 가졌다.

이번 제휴로 KB국민카드는 프리미엄 고객군에 대해 차별적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기반을 갖추고 고객의 국제카드 브랜드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게 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KB국민카드가 올 연말 아시아 최초로 선보일 예정인 'KB국민 슈퍼프리미엄 아멕스카드(가칭 울트라카드)'는 VVIP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고품격 프리미엄 서비스와 아멕스카드의 강점인 항공, 여행, 컨시어지 서비스 등의 다양한 부가 혜택을 결합하여 제공한다.

최기의 KB국민카드 사장은 "통상 국제브랜드 카드 발급 시 일반 등급의 상품을 시작으로 상위 등급 상품으로 상향 발급하게 되는데, 이번의 경우 최상위 고객 대상 상품을 우선적으로 발급하는 것이 특징"며 “이는 아멕스카드가 KB국민카드의 카드 비즈니스 역량을 최고 수준으로 평가한 결과이며, KB국민카드는 이번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차원이 다른 만족과 함께 고객 가치 창출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쿨라 쿨렌드란 아멕스카드 아태지역 총괄 사장은 "한국은 아멕스의 중요한 전략적 시장이며 이번 제휴는 아멕스에게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 KB국민카드와 긴밀한 업무 협조를 통해 새로운 프리미엄상품 출시와 양사의 동반성장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