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프로 봉태하 등 무료레슨도
이번 이벤트는 지난 1일부터 실시되며 스포월드의 정회원은 물론 일반회원에게까지 혜택의 폭을 넓혀 건강하고 행복한 삶의 동반자로서의 역할에 충실할 예정이다.
첫 번째 이벤트는 무료 레슨행사다. 매월 1, 3주째 토요일에 골퍼들의 보다 체계화 된 골프기술 습득을 돕기 위해 각 분야별 무료 원포인트 레슨이 진행된다. 스포월드 소속 봉태하 등 한국프로골프(KPGA) 소속의 티칭 프로와 투어 프로들이 강사로 나서 골퍼들이 가장 궁금해하고 현실적인 답을 원하는 부분을 명쾌하게 풀어주는 레슨과 함께 현장에서의 1대 1 맞춤 클리닉 행사도 이뤄진다.
두 번째는 30일까지 정회원은 물론 일반 회원을 대상으로 스포월드를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는 할인행사가 실시된다. 이번 행사는 월 타석 이용권과 레슨 두 부문에서 진행된다. 정회원이나 일반회원이 이 기간 동안 3개월 이용권을 등록하면 18~35%수준의 할인된 가격으로 타석을 이용할 수 있거나 3개월 가격으로 4개월간 골프타석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스포월드 소속 투어프로와 세미프로 등 원하는 프로를 선택해 골프레슨을 2개월 등록시에는 1개월의 추가 혜택을 줘 3개월간 레슨을 받을 수 있다.
세 번째는 골프 아카데미와 체육 시설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실속 패키지 상품도 새롭게 선보인다. 골프 아카데미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체육 시설을 추가로 이용할 경우 체육시설을 기존의 40% 할인된 가격으로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이용기간 누진 할인율도 적용, 이용기간이 늘어나면 늘어날수록 할인율이 대폭적으로 커진다.
네번째는 겨울 동안 체력증진은 물론 실력 향상까지 겸할 수 있는 골프타석 이용과 레슨이 결합된 골프교실도 마련된다. 주중 오전시간에 이용 가능하고 레슨은 월, 수, 금요일 오전 6시30분부터 7시40분까지, 주부는 10시부터 11시까지 받을 수 있다. 3개월 51만원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마지막으로 골프타석 1일 이용권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오는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3개월간 기존 2만6000원 이용권을 30%이상 저렴한 1만9000원(70분)에 이용할 수 있다.
엑스골프 제주 초특가 골프패키지 출시
국내 최대 골프예약서비스 엑스골프(www.xgolf.com)가 제주 1박 2일 골프투어 초특가 상품을 출시했다. 아시아나 왕복 항공료와 36홀 그린피 및 숙박과 조식을 포함해 30만 9천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해비치, 부영, 제피로스, 사이프러스 등의 선정된 골프장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다. 레이크힐스 제주 및 더클래식의 패키지의 이용을 원할 경우 기본 금액에서 2만원 추가하면 된다. 1544 - 9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