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1일 실적발표 후 열린 컨퍼런스콜에서 "SK컴즈와의 검색광고 공동판매 이후 광고주 숫자가 증가하는 등 모든 면에서 만족스러운 성과를 나타냈다"고 밝혔다.
다음과 SK컴즈는 지난 4월 검색광고 공동 판매를 포함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다음은 클릭당과금(CPC)방식의 광고영업을 맡고 SK컴즈는 정액제과금(CPT)방식의 영업을 전담키로 했다.
다음은 1일 실적발표 후 열린 컨퍼런스콜에서 "SK컴즈와의 검색광고 공동판매 이후 광고주 숫자가 증가하는 등 모든 면에서 만족스러운 성과를 나타냈다"고 밝혔다.
다음과 SK컴즈는 지난 4월 검색광고 공동 판매를 포함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다음은 클릭당과금(CPC)방식의 광고영업을 맡고 SK컴즈는 정액제과금(CPT)방식의 영업을 전담키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