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콜]다음 "SK컴즈와 광고 제휴 후 광고주 증가"

입력 2011-11-01 09:56수정 2011-11-01 10:1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다음은 1일 실적발표 후 열린 컨퍼런스콜에서 "SK컴즈와의 검색광고 공동판매 이후 광고주 숫자가 증가하는 등 모든 면에서 만족스러운 성과를 나타냈다"고 밝혔다.

다음과 SK컴즈는 지난 4월 검색광고 공동 판매를 포함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다음은 클릭당과금(CPC)방식의 광고영업을 맡고 SK컴즈는 정액제과금(CPT)방식의 영업을 전담키로 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