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1일 3분기 실적발표 후 열린 컨퍼런스콜에서 "DBPA(디지털 브랜딩 퍼포먼스 애드)가 업계에서는 생소한 상품이어서 예약이 많진 않지만 디스플레이 광고주와 대행사 컨퍼런스의 관심도가 매우 높다"고 밝혔다.
DBPA란 PC, 모바일, 디지털 사이니지 등을 연계한 통합광고 상품을 말한다.
다음은 1일 3분기 실적발표 후 열린 컨퍼런스콜에서 "DBPA(디지털 브랜딩 퍼포먼스 애드)가 업계에서는 생소한 상품이어서 예약이 많진 않지만 디스플레이 광고주와 대행사 컨퍼런스의 관심도가 매우 높다"고 밝혔다.
DBPA란 PC, 모바일, 디지털 사이니지 등을 연계한 통합광고 상품을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