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콜]다음 "DBPA 상품, 광고주와 대행사 관심 뜨겁다"

입력 2011-11-01 09:46수정 2011-11-01 10:11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다음은 1일 3분기 실적발표 후 열린 컨퍼런스콜에서 "DBPA(디지털 브랜딩 퍼포먼스 애드)가 업계에서는 생소한 상품이어서 예약이 많진 않지만 디스플레이 광고주와 대행사 컨퍼런스의 관심도가 매우 높다"고 밝혔다.

DBPA란 PC, 모바일, 디지털 사이니지 등을 연계한 통합광고 상품을 말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