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팩토리, SNS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오렌지팩토리는 고객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공식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11월 1일부터 20일까지 시행한다.

이번 SNS 오픈 기념 이벤트는 각 SNS채널에 접속해 이웃 또는 친구 맺기, 팔로잉, 퍼가기 등의 간단한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오렌지팩토리 블로그 및 SNS의 친구만 되어도 선착순 100명에게 체크남방을 제공하며 이벤트 소식을 퍼간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뮤지컬 햄릿 티켓(1인 2매)을 증정한다.

오렌지팩토리 관계자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각종 소식과 공감할 만한 이야기를 전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소소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며 “정기적인 이벤트와 게릴라 이벤트를 통해 오렌지팩토리를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렌지팩토리는 기획, 생산, 물류, 판매를 일체화한 SPA방식과 직접구매를 통한 멀티브랜드를 추구하는 유통업체이다. 1997년 설립된 오렌지팩토리는 현재 전국에 53개의 직영점을 운영하고 올해 연매출 2000억 원을 예상하고 있다. 내년 오렌지팩토리 100호점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내년 매출목표는 3000억원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