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게임 사업 박차…‘현무온라인’ 퍼블리싱

입력 2011-10-27 11:15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다음 게임 및 게임스캠퍼스에서 현무온라인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온네트와 함께 감성무협 MMORPG(다중접속온라인역할수행게임) ‘현무온라인’을 공동 퍼블리싱 한다고 27일 밝혔다.

그 동안 다음은 단순 채널링 위주로 게임 사업을 진행했지만 이번 현무온라인 공동 퍼블리싱을 계기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 및 게임 수급 등 적극적인 게임 사업을 펼쳐 나간다.

이번 공동 퍼블리싱으로 27일부터 다음 게임에서 현무온라인을 즐길 수 있으며 온네트의 게임 포털인 게임스캠퍼스에서도 별다른 가입 없이 다음 아이디(ID)만으로 현무온라인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현무온라인은 대만, 중국, 미국 등에서 성공적으로 상용화된 게임으로 지난 13일 첫 번째 CBT(비공개베타테스트)에서 유저들로부터 호평을 받아 27일부터 공개 서비스에 들어가는 MMORPG다. 다음과 온네트는 현무온라인 OBT(공개베타테스트)를 통해 50레벨까지의 컨텐츠를 공개하고 스토리 몰입도를 높이는 동영상 인트로를 함께 선보인다.

다음은 현무온라인 공동 퍼블리싱을 맞아 신규가입자 및 레벨 달성자를 대상으로 다음달 26일까지 쏘울 자동차 및 아이패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다음 아이디(ID)로 현무온라인에 가입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1인 2매 씩 총 300명에게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또 다음은 현무온라인 레벨 달성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3레벨 달성자 총 5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5레벨 달성자 총 7명에게 5만원 문화상품권, 7레벨 달성자 총 2명에게 아이패드, 그리고 10레벨 달성자 총 1명에게는 기아자동차 2012년형 쏘울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