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커머스는 오는 14일 얇은 필름형 히터가 내장 된 충전식 워머인 산요 에네루프 웨이스트 워머(Waist Warmer) 및 넥 워머(Neck Warmer)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산요 에네루프 워머 시리즈는 일본에서 출시 이후 겨울철 등산, 여행에 필수품과 선물용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제품은 대동코리아가 산요전기로부터 정식 수입하고 온라인상거래 전문기업인 굿커머스가 국내 유통을 맡게 된다.
이번에 선보이는 산요 에네루프 넥 워머는 보온성이 뛰어난 폴리스 소재를 사용하여 온도 유지의 효용성을 높였으며 전원부 1회 충전으로 약 5시간의 보온 성능을 발휘한다. 또한 목둘레에 맞춰 조절 할 수 있는 사이즈 조절 벨트 및 바람막이용 조임 스트링이 적용되어 불편없이 착용할 수 있다.
더불어 USB충전방식으로 비상시 아이폰을 비롯한 휴대 전화 등을 충전할 수도 있다.
또한 산요 에네루프 웨이스트 워머는 워머에 연결 된 케이블과 휴대용 전원부(충전기)의 연결을 통해 허리 및 복부 등을 히터로 따뜻하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원적외선 소재의 안감 및 충전재를 사용하여 인체에 흡수되기 쉬운 원적외선을 좋은 효율로 복사하여 안정적인 보온성을 유지할 수 있다. 전원부는 약 70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용이하며, 1회 충전으로 연속 약 3.5시간 사용 가능하다.
11번가, G마켓 등 국내 모든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웨이스트 워머는 14만원, 넥 워머는 12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