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림당이 SK텔레콤과 손잡고 스마트러닝사업에 뛰어들었다.
아동출판 전문기업 예림당은 SK텔레콤의 태블릿PC 기반 스마트 교육 플랫폼인 T스마트러닝(www.tsmartlearning.com) 서비스에 ‘Why? 사이언스’를 공식 런칭한다고 12일 밝혔다.
‘Why? 사이언스’는 중등과학교과 진도에 맞춘 단원별 학습콘텐츠로서, 4000만 부 이상 판매된 초등과학학습만화 Why?시리즈의 검증된 콘텐츠에 중, 고등 과학교과를 매칭 코드하고, 태블릿 기기의 특성화된 장점을 결합한 새로운 과학 학습 방법이다.
예림당의 자회사인 나라교육의 자기주도온라인학습 서비스(샘통: www.saemtong.com)를 바탕으로 Why?의 특장점인 풍부한 과학 정보, 정밀한 일러스트, 과학 학습 팁 등을 활용해 개념을 먼저 이해하고, 심화된 교과과정을 공부할 수 있다. 또한 실용적인 가격 정책으로 사교육비 절감에도 일익을 담당할 것이라고 사측은 설명했다.
이번에 런칭되는 중등과정 ‘Why? 사이언스’를 시작으로 향후 고등학교 과학과정까지 순차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며, 스마트러닝 컨텐츠라이브러리를 통해 이용가능하다.
예림당 나성훈 대표는 “초등학생 타깃의 Why? 시리즈가 이러닝 컨텐츠(e-Learning contents)로 발전, 그 영역이 중,고등학생까지 확대돼 지속가능한 매출로 이어진다는 점에 이번 SK텔레콤과의 스마트러닝 사업은 큰 의미가 있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