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오는 11월 15일까지 캐논 DSLR(일안반사식디지털카메라) 바디와 함께 렌즈를 구입하면 일정 금액을 현금으로 돌려주는 ‘파워 세이브 프로젝트’ 캐쉬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기간 내 캐논의 DSLR 바디 3종 (EOD 5D Mark II, EOS 7D, EOS 60D) 중 1개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가 추가로 렌즈 21종, 스피드라이트 2종 중 1대의 제품을 구입하면 최저 7만원에서 최대 30만원까지 현금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다.
특히, 이번에는 DSLR 1대당 2개의 렌즈까지 캐쉬백을 해준다. 렌즈 2개를 구입할 경우 가격이 높은 렌즈를 기준으로 최대 45만원의 현금을 돌려받을 수 있다.
또 한 아이디 당 DSLR 바디 3대와 렌즈 6대까지 캐쉬백이 가능하나, 겹치는 모델에 대해서는 1대만 캐쉬백을 받을 수 있다. 즉, 이벤트 대상 제품인 ‘EF 24-70mm f/2.8L USM’을 2대 구입해도 캐쉬백은 1대에 대해서만 이루어진다.
응모방법은 11월 15일까지 구매한 제품에 한해 11월 22일까지 캐논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을 하면 된다. 캐쉬백은 이벤트 종료 후 1달 내에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파트 손숙희 차장은 “사진 찍기 좋은 계절인 가을을 맞아, 국내 DSLR 시장 1위 고수 등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가 소비자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캐논의 DSLR 카메라를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