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기아차, ‘7대 자연경관’ 제주 선정 위해 지원 활동 나서

입력 2011-09-21 14:3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투표 독려 위해 경품 제공…자동차, 태블릿 PC 등 경품 제공

현대·기아차가 ‘세계 7대 자연경관’ 투표 종료일(11월 11일) 50일을 앞두고, 7대 경관에 제주도가 최종 선정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활동을 펼친다.

현대·기아차는 제주도의 세계 7대 자연경관 선정에 대한 국민적 관심 결집을 위해 7대 지원 활동을 펼친다고 21일 밝혔다.

투표 참여자 경품 이벤트는 최종 결정일로부터 D-50일인 22일부터 투표 종료일인 11월 11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자동차, 태블릿 PC 등 여러 경품을 제공한다.

온라인 투표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7대 자연경관 선정 홈페이지(www.new7wonders.com)에서 투표 참여 후 메일로 전송되는 참여 확인문구를 현대차(www.hyundai.com)나 기아차(www.kia.co.kr)의 홈페이지 해당 이벤트 창에 입력하면 된다.

현대차는 온라인 이벤트 응모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엑센트’(1명), 태블릿 PC(3명), 자전거(8명) 등 경품을 제공하고, 응모자 중 현대차 구매 고객은 추첨해 제주 해비치호텔 숙박권과 쏘나타 하이브리드 시승권으로 구성된 ‘1박 2일 제주여행 상품권’(30명)을 증정한다.

특히, 제주도가 ‘세계 7대 자연경관’으로 최종 선정되면 현대차는 전화 투표 참여자 중 최다 전화 투표자 100명 중 1명에게 ‘엑센트’(1대)를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기아차 역시 온라인 투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모닝’(1명), 태블릿 PC(2명), 디지털 카메라(2명), 자전거(2명) 등의 경품을 선물한다.

기아차는 올해 11월까지 매월 K7 출고고객 중 7명씩을 추첨해 제주 커플 왕복 항공권(40만원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는 ‘세계 7대 자연경관 제주 선정 기원 K7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디지털 공간 제주 홍보 활동을 위해 현대차와 기아차는 홈페이지, 영업소 디지털 영상장치, SNS 등 다양한 디지털 경로에서 국민들에게 제주 및 투표 참여를 홍보한다.

현대·기아차는 양사 홈페이지 홍보배너 및 전국 영업소에 설치된 디지털 영상장치 ‘현대 스마트 뷰’와 ‘기아 디지털 갤러리’ 등에서 투표 참여방법을 안내한다.

현대차는 블로그(blog.hyundai.com)와 트위터(www.twitter.com/about_hyundai)에서 ‘제주 세계 7대 자연경관 선정 관련 퀴즈 및 응원 댓글 달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현대차 ‘영현대’ 대학생 기자단들도 홈페이지, 블로그, SNS에서 제주 홍보 활동을 펼친다.

현대차는 제주도 현지에서도 행사를 개최한다. 현대차는 ‘엑센트’의 일반인 광고모델 서바이벌 오디션 ‘도전! 엑센트 영가이 시즌2’를 제주도에서 진행한다.

현대차는 참가자들이 제주와 7대 자연경관 관련 미션을 수행하는 내용의 프로그램을 케이블TV 채널 XTM에서 이달 말부터 방영하며, 신문, TV, 서울 강남역 CGV 빌딩 LED 옥외 광고판 등에서도 이를 알릴 계획이다.

한편, 스위스 소재 비영리단체 ‘뉴 세븐 원더스 재단’이 주관하는 범세계적 프로젝트 ‘세계 7대 자연경관’ 선정은 전화와 인터넷 투표로 결정되며, 제주도와 브라질 아마존, 미국 그랜드 캐년 등 총 28개 결선 후보지가 열띤 경합을 벌이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