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동아의 초등전문 이러닝 사이트 완두콩수학(www.congstudy.com)은 가을학기를 맞아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1일 밝혔다.
퀴즈 맞추기, 무료 서비스 체험 등으로 구성된 이번 이벤트는 초등 3~6학년의 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다음달 20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완두콩수학 CF를 자신의 블로그, 카페, SNS 등으로 퍼간 뒤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 갤럭시탭 10.1인치를 증정한다. 패션 에코백(5명), T.O.P 아메리카노(20명) 등도 함께 제공된다. 또 홈페이지 퀴즈란에서 완두콩수학의 슬로건을 정확히 맞추면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놀면서 혼자하는 수학 단행본(30명), 백점맞는 국사과 단원평가 문제집(5명) 등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완두콩수학은 문제은행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문제은행 무료 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완두콩수학의 문제은행 서비스는 학생 개개인의 취약한 단원을 집중적으로 풀어볼 수 있도록 체계를 마련한 맞춤형 서비스로 자동 채점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어 응시 완료와 동시에 채점 결과를 바로 확인 가능하다. 지역, 남녀, 영역별 석차 등을 통계화하고 분석결과표가 발송되기 때문에 학생들은 자신의 강점과 취약점을 파악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무료 체험 서비스는 수학 과목에 한해 제공되며 각 학년별 2학기 중간고사 범위 내 문제가 제공된다. 오는 10월 20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린 우수 성적자에 한해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