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11/09/600/20110920_0000000023.jpg)
르노삼성은 SM5를 구입하고 들뜬 오팀장으로 변신한 정재영씨와 눈치 없는 부하 직원우대리 사이에서 벌어지는 흥미진진하고 코믹한 이야기를 매주 공개할 예정이며 에피소드를 확인하고 관련 퀴즈를 풀면 이벤트에 응모 할 수 있다.
르노삼성은 추첨을 통해 1등 2명에게는 소니 VAIO 노트북을, 2등 10명에게는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튀김기, 참여자들 중 300명은 추첨을 통해 모바일 커피 상품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여는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및 모바일 홈페이지(http://m.renaultsamsungm.com)를 통해 할 수 있다.
김구수 르노삼성 광고 판촉팀 부장은 “신차 및 새로운 연식 차량의 출시에 맞춰, 앞으로도모바일, SNS등을 연계한 다양한 멀티 디지털 채널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장함으로써, 브랜딩을 제고 할 수 있는 캠페인을 선 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