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소셜커머스 통해 고객감사 페스티벌 실시

입력 2011-09-15 10:4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쿠팡’ 사이트 통해 대규모 비포 서비스 제공…에어컨 필터·와이퍼 교환권 100원에 판매

현대차가 고객 성원에 감사하며 ‘소셜커머스’를 통해 색다른 대규모 비포 서비스(고객이 요청하기 전에 기업이 먼저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를 펼친다.

현대자동차는 16일 오전 10시부터 소셜커머스 사이트 ‘쿠팡’에서 선착순 3000명에게 에어컨 필터 및 와이퍼 교환권을 100원에 판매하고, 오는 24일 전국 주요 5개 도시에서 대규모 비포 서비스를 펼치는 ‘현대자동차 고객감사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쏘나타·아반떼·그랜저·투싼·싼타페 등 5개 차종 보유 고객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현대차는 서울 잠실·분당·대전·광주·대구 등 5개 지역을 대상으로 선착순 총 3000명에게 에어컨 필터 및 와이퍼 교환권 쿠폰을 판매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5개 차종 고객들은 16일 오전 10시부터 ‘쿠팡’ 사이트에서 해당 차종과 서비스 지역을 선택해 에어컨 필터 및 와이퍼 교환권을 100원에 구입하면 된다.

한편, 에어컨 필터 및 와이퍼 교환 서비스는 오는 24일 전국 5개 도시에서 동시에 대규모로 펼쳐질 예정이다.

현대차는 서울 잠실 탄천주차장(자동차극장 부지), 분당 판교 낙원중학교, 대구 우방랜드 아쿠아리움 주차장, 대전 엑스포과학공원 주차장, 광주 월드컵경기장 롯데마트 주차장 등지에서 교환권 쿠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비포 서비스를 펼친다.

현대차 관계자는 “소셜커머스를 활용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색다른 비포 서비스에 참여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비포 서비스를 마련해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