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글로벌 광고, 獨서 ‘아우토스팟 어워드’ 수상

입력 2011-09-15 10:14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익스트림 스포츠 주제…역동성·기술력 효과적 전달 평가 받아

.JPG:SIZE450]

한국타이어의 글로벌 광고캠페인 ‘Be One With It’이 독일 최고 권위의 자동차 전문지 ‘아우토빌트’가 선정한 ‘2011 아우토스팟 어워드’ 오토모티브 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했다.

한국타이어가 수상한 오토모티브 어워드 부문은 타이어, 오일 등 자동차 관련 업계에서 제품의 특성을 창의적으로 표현한 광고를 위한 상으로, 특히 ‘Be One With It’ 광고 캠페인은 한국타이어의 주행감을 다이내믹한 스포츠를 통해 표현해, 역동성과 우수한 기술에 대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조현식 한국타이어 마케팅본부장은 “자동차의 본고장인 독일에서 한국타이어의 창의적이고 다이내믹한 광고가 좋은 평가를 받아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세계 최고의 품질을 갖춘 상품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아우토스팟 어워드’는 ‘아우토빌트’가 주최하고 있는 자동차부문 광고 어워드로 자동차 및 광고업계 전문가들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수상작이 선정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