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과 사회에 이로움을 주는 소재를 활용하여 따뜻함을 감성적으로 표현
신한금융지주가 새로운 광고를 시작했다.
이번 광고는 '금융을 통해 세상을 이롭게 한다'는 그룹의 기업이념을 함축적 으로 담아냈다. 또한, '따뜻한 금융'을 지속적으로 실천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신한의 진정성을 느낄 수 있도록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초가을 풍경화를 한편의 영상에 담아낸 듯한 잔잔하고 따뜻한 느낌의 이번 광고는, 기존 광고와 달리 금융이 가야 할 길을 차분하고 명확하게 제시해 주고 있다는 점에서 새롭게 느껴진다.
그리고, 광고 소재에 있어서도 개울을 건널 수 있게 도와주는 징검다리, 삶을 향기롭게 만드는 꽃, 어둠을 밝히고 따듯함을 나누어주는 모닥불 등 사람과 사회에 이로움을 주는 오브제 를 활용하여 '따뜻한 금융'이라는 느낌을 감성적으로 표현했다.
한편, 신한금융그룹은 지난 7일 금융회사 본연의 업(業)을 통해 고객이 어려울 때 도움이 되고 고객들과 따뜻한 유대감을 만들어 가겠다는 '따뜻한 금융'을 선언한 바 있다.
신한금융지주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고객에게 다가가는 친근한 신한의 이미지를 제공하면서, 고객을 이롭게 하고 세상을 이롭게 하는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는 대한민국 대표금융그룹으로 거듭 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