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올해 처음으로 ‘명품 4호’ 생활용품 추석 선물세트에 재활용이 가능한 플라스틱 바구니 패키지를 도입했다. 재활용이 가능해 실용성은 배가하고, 포장 폐기물을 줄여 환경보호를 고려했다. 플라스틱 바구니는 가정에서 빨래통, 장난감 바구니, 휴지통 등으로 다양하게 재활용할 수 있다. 한방 샴푸 ‘리엔 자윤비책’, 바디스타일링 브랜드 ‘온더바디’, 자연퐁 주방세제, 죽염 치약, 칫솔 등 생활용품 라인업을 총망라했다.
‘명품 5호’는 쇼핑백을 사용하지 않은 고급 상자형 패키지로, 피크닉 바구니 컨셉트의 이색 디자인을 적용했다. 바구니 한 쪽은 리엔 모강비책 샴푸·린스, 온더바디 바디워시 등 프리미엄 헤어·바디케어 브랜드를 담았으며, 다른 한쪽에는 티슈처럼 뽑아 쓰는 샤프란 아로마시트, 섬유탈취제 샤프란 케어, 자연퐁 주방세제 등으로 구성했다.
‘명품 3호’는 고급 한방 컨셉트 생활용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대표적인 한방 프리미엄 브랜드 생활용품 리엔 모강비책/자윤비책 샴푸, 리엔 탈모방지 모발두피팩, 6년근 홍삼 성분 함유의 죽염 명약원홍 치약 등을 담았다. 부모님이나 고마운 분들의 건강과 웰빙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선물하기 좋은 세트다.
‘명품 1호’는 주부들이 자주 구입하는 자연퐁 주방세제와 핸드크림을 실속 있게 장만할 수 있다. 필요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자연퐁 제균·소취·깔끔·안심 설거지 등 4종 제품과 활용도 높은 100% 천연 목화 성분의 ‘세이프 요리시트’, 주부의 촉촉한 손 피부를 고려한 ‘온더바디 핸드크림’까지 한번에 체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