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신화의 주인공’, 슈퍼개미 ‘휘열’ 애널리스트가 대표로 있는 주도주투자클럽(http://www.jesseclub.com/for_6.htm)에서는 연일 고수익종목을 발굴하며 클럽회원들의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그는 지속적으로 수년간 높은 적중률을 유지하며 원금 손실로 힘들어하는 개인투자자들에게 안정적인 수익과 정석투자가 무엇인지를 깨우치도록 노력하고 있다.
특히, 일반적인 종목추천이 아닌 해외에서나 볼 수 있는 시스템트레이딩을 도입, 종목과 투자전략이 연일 주식시장에서 높을 거래승률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급등주를 좋아하는 전업 데이트레이더들을 위해 자신만의 급등주 매매기법을 100% 공개해 큰 수익을 내는 등 화제가 되기도 했다.
최근 주도주투자클럽(http://www.jesseclub.com/for_6.htm)에서는 개인 전업투자자들을 위해 무료 증권방송을 열어 주식투자의 꽃, ‘상한가 매매 비법'까지 ‘공짜로’ 공개하며 그의 증권방송은 연일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기존의 상한가 매매는 리스크 관리가 힘든 위험한 매매로 알려져 있지만, 슈퍼개미 휘열 애널리스트는 그 틀을 깨며 이 부분에 안전마진과 리스크관리까지 업그레이드 된 매매기법을 공개하고 있다.
실제로 매매 센스가 있는 방송참여회원들은 그 비법을 배워 혼자 매매하며 하락장 속에서도 연일 큰 수익률을 기록하고 있다.
물고기를 잡아주기 보다는 ‘물고기 잡는 법’을 알려주겠다던 약속을 지키고 있는 것이다.
그의 무료공개방송이 열리는 매주 월요일은 실로 방송을 듣기 위해 모여드는 개인투자자들로 전쟁터를 방불케 한다.
그는 ‘총성 없는 전쟁터인 주식시장에서 살아남으려면 공부만이 살길’이라며, 앞으로도 원금 손실로 힘들어하는 개인투자자들에게 안정적인 수익과 정석투자가 무엇인지를 깨우치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 본 자료는 주도주투자클럽에서 제공한 보도자료 입니다. 본 내용으로 인한 법적인 모든 책임은 보도자료 제공자에게 있음을 밝히는 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