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 4배 날라간 ‘모나리자’나 6연상의 ‘엠게임’처럼, 극비재료를 바탕으로 단기 폭등시세를 내며 사고를 칠 급등 1순위 종목을 찾았다. 단도직입적으로 이 종목은 이번 주를 기점으로 재료 터지면 바로 상한가로 치달아 한달 내내 폭등의 가속을 밟으며 단기 서너 배 이상의 폭등시세를 노려볼 극단적인 저평가 종목이다.
현재 강조할 것은 왜! 삼성전자가 바이오 신약에 뛰어들었냐는 것이다. 세계 초일류의 회사이며, 대한민국의 NO1인 삼성전자도 미래 신성장동력으로 “바이오”를 꼽았다는 것이다. 또한, 정부에서는 수백조원의 고성장동력으로 IT융합을 이야기하고 있다.
여기에 답이 있다. 바이오 + IT의 융합은 이제 시대의 화두이며, 향후 급등할 종목들이 갖추어야 할 핵심이다. 핵심을 완벽히 소화하여 10년 만에 한번 나올까 말까한 1000%의 알앤엘바이오처럼, 비장의 황금종목을 필자의 모든 명예를 걸고 자신있게 공개한다!
직접적으로 이야기하면, 이 기업은 바이오와 IT를 융합하는 기술을 가지고, 세계를 호령하고 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시장에 철저히 소외된 1000원대의 완벽한 저평가 저가주이다.
놀라움은 이것뿐만이 아니다! 해외의 바이어들이 동사의 기술력에 “넘버원! 넘버원!”을 외치며 주문이 쇄도하고 있고, 최고의 수출주로 각광받고 있다. 이제는 폭발적인 수익률을 생각할 때이며, 너무나 가슴이 터질 것 같아 끌어 오르는 흥분과 전율을 진정시킬 수가 없다.
필자의 모든 명예를 걸고 여러분께 자신있게 추천드리는 종목이며, 떨리는 가슴을 주체할 없었던 것 이상으로 감탄과 흥분을 금할 수 없을 정도의 급등주임을 말씀드리고 싶다. 조만간 폭발할 단기 시세는 물론 이거니와 더도 말고 딱 1달만 여유있게 투자하실 수 있는 분들이라면, 오늘 필자의 방송을 꼭 청취해 보시기 바란다.
첫째, 세계 수출이 폭발적으로 일어나는 바이오+IT융합의 최대 수혜주!
완전히 시장의 판도를 뒤흔들어 놓을 상품을 개발하여 해외수출이 폭증하는 기업이다. 특히,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바이오제품으로, 기적같이 시기가 맞아떨어지면서 주문이 폭발하고 있다. IT융합의 최대 수혜가 될 제품이며, 전세계에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폭발적인 수출을 달성하게 될 것이다.
둘째, 영업이익 증가! 최고의 바이오 회사!!
초고속 성장이 가능한 회사로써, 각종 뉴스와 증권사리포트에서 찬사를 아끼지 않는 종목이다. 특히, 일상생활에서 밀접한 바이오제품의 독보적인 기술과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어마어마한 시장을 이 회사가 본격적으로 공격하고 있으며, 모든 재무제표를 바꾸고 있다. 영업이익 2배 증가는 이제 시작이다.
셋째, 현 1000원대의 저가주! 수급이 붙으면 수천원은 시간문제!
동사는 안정적인 수익뿐만 아니라 신종플루의 제품과 여러 바이오기술에 대한 특허로 인해 보수적으로 잡아도 2015년까지 영업이익이 연평균 30%이상 증가가 예상된다. 그 규모는 실로 놀라울 정도인데, 현재 주가는 백원대를 유지하고 있다. 탄력이 붙는다면, 수만원의 주가형성은 시간문제이다.
넷째, 시장에서 소외된 알토란 같은 BT 수혜주!!
상승장에서도 소외된 종목이지만, 첨단 바이오제품에 대한 인식이 확산되면 폭발적인 상승은 당연하게 일어날 것이다. 이제 실적면에서나 미래 고부가가치적 제품의 생산측면에서 본다면 앞으로 주가는 급격한 상승과 함께 최소 10배 이상의 상승여력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다섯째, 몇 년만에 찾아온 절호의 매수기회!
이런 획기적인 종목을 세력들이 놔둘리 없다. 수급상 너무나 놀라울 정도로 에너지가 모아지고 있는 상태이며, 완벽한 정배열로 최고의 매수 기회이다. 1000원대의 저가주이기 때문에, 상한가에 도달하는 것도 쉽다. 서두르지 않으면 절호의 매수기회를 놓칠 수 있는 상황이다.
[오늘의추천] ☎ 060-909-1234 전화 ▶ 연결 1번 ▶ 297번 [광개토]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유비 (☎ 060-909-1234 ▶ 1번 ▶ 903) : 역사상 최고의 폭등기록 남길 바이오주! 수백조 신약 재료 터진다!
◎ 호실적 (☎ 060-909-1234 ▶ 1번 ▶ 269) : 세계 최고기술 확인! 오늘은 이 종목이 2시 급등한다!
[인기 종목 게시판]
클루넷, 영우통신, 바른손, 쏠리테크, 우리들제약, 크레듀, 이퓨쳐, 한스바이오메드, 아이마켓코리아, 케이씨에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됩니다.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이투데이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