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리 어드벤처 장르의 새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와 함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일반 휴대폰용 모바일게임 '하얀섬'이 아이폰용으로 곧 출시된다.
CJ E&M 넷마블은 비주얼샤워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 게임 '하얀섬'의 아이폰 버전 화이트 아일랜드(White Island)를 이르면 8월말 출시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
화이트 아일랜드는 일반 휴대전화 버전의 '하얀섬 시리즈'를 원작으로 한 게임으로, 실존하는 아름다운 섬에 감춰진 잔혹한 진실을 파헤쳐가는 어드벤처 장르의 미스터리 추리물이다.
하얀섬은 2007년 일반 휴대폰 모바일 게임으로 첫 선을 보인 후 두 편의 시리즈로 제작됐고 아직까지도 해당 게임의 커뮤니티가 운영되고 있을 정도로 사랑 받고 있는 최고의 모바일 게임 중 하나다.
아이폰용 화이트 아일랜드(White Island)는 △전문시나리오 작가가 기획한 더욱 깊이 있는 스토리 △실제와 같은 채색화 3D모델링 △동적인 화면 구성 △이용자의 선택에 따른 다양한 엔딩구성 등 일반 휴대폰용에서 아쉬웠던 부분을 대폭 보강한 것으로 알려져 이용자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넷마블은 화이트 아일랜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 게임시사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CGV 영등포 골드클래스에서 진행될 이번 게임시사회는 아이폰 이용자 최대 48명을 무료로 초청해 화이트아일랜드를 미리 경험해보는 체험행사는 물론 스릴러 영화 '블라인드'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