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코리아, 국내 과일스낵 시장 진출

입력 2011-08-22 11:33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돌 코리아는 신개념 영양 과일 스낵 ‘리얼 후룻 바이트’(Real Fruit Bites)를 국내 시장에 첫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리얼 후룻 바이츠(Real Fruit Bites)’는 시중의 일반 과일 향 첨가 스낵과는 달리, 세계 최대 청과 회사 돌(Dole)에서 엄선한 최상의 천연과일을 그대로 말린 뒤 요거트·오트밀을 혼합하는 과정을 거쳐 제조되는 제품이다.

65%이상의 과일 함유량으로 풍부한 비타민 C를 공급하지만 트랜스 지방이 없어 한 팩 당 열량이 80칼로리에 불과하다. 한입에 들어가기 좋은 아담한 제품 사이즈 및 작은 패키지 크기로 휴대가 간편하다는 것도 주요 특징이다.

업계는 말린 과일 제품을 포함한 과일스낵 시장은 현재 7억 달러의 규모를 형성하고 있고 향후 2013년까지 25억 달러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보고 있다.

김학선 돌 코리아 이사는 “이번 리얼 후룻 바이츠(Real Fruit Bites) 제품의 국내 출시를 계기로 돌(Dole)은 한국 과일스낵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할 계획”이라며“영양 면이나 안전성 등을 고려했을 때 조만간 과일스낵 제품이 기존의 간식 문화를 서서히 보완·대체하며 신개념의 간식 문화를 선도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