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대성(대표 최진영)이 운영하는 대성마이맥이 고3 및 N수생 대상의 ‘파이널 1차 특강’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파이널 1차 특강’은 김동욱(언어), 양승진(수리), 이명학(외국어)은 물론 사과탐영역 대성마이맥 스타강사의 수능실전 강좌로 구성됐다. 학생들이 문제풀이를 집중 공략할 수 있도록 특별 기획된 강좌들로 응용력 향상과 6월 모평 이후의 약점을 보완할 수 있도록 했다.
'파이널 1차 특강’을 구매하면 다양한 강좌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파이널 특강 구매 시 대성마이맥 정시 가배치표 서비스 무료 체험권을 제공하며 2강좌 이상 구매 시 대성마이맥 회원들이 추천하는 베스트 개념강좌 1개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3강좌 이상을 구매하면 모든 개념강좌를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개념강좌 프리패스를, 강좌와 교재를 함께 구매하면 배송비 무료혜택도 받을 수 있다.
대성마이맥은 관계자는 “여름방학이라는 시간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개학 후 9월 모평까지는 약 2주밖에 남지 않아 학생들이 시간이 촉박하다고 느낄 수 있다”며 “이 기간에는 본격적인 실전연습과 집중보완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대성마이맥은 강사, 영역에 관계없이 대성마이맥 내 모든 강좌를 2~4개 자유롭게 선택 구매할 수 있는 ‘파이널 프리팩(FINAL FREE PAC)’도 함께 선보였다. ‘파이널 프리팩(FINAL FREE PAC)’은 필요한 강좌를 각각 단과로 구매할 때보다 최대 53%의 수강료를 절약할 수 있어 비용대비 만족도가 높은 상품으로 대성마이맥 홈페이지(www.mimacstudy.com)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