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필자가 종가에 무조건 매수라고 강력하게 외쳤던 큐로컴(040350)이 단기간에 350%에 육박하는 수익을 올려주었다.
필자가 추천한 종목들이 이어달리기를 하듯 연속으로 폭등하고 있는 것이다. 작년 10월부터 추천했던, 톱텍 300%↑, 와이솔 100%↑, 후성 120%↑, SIMPAC 90%↑, 인트론바이오 100%들과 5월 슈퍼박테리아 테마로 갑자기 폭등 했던 인트론바이오를 잡지 못한 투자자들을 위해 잡아냈던, 엔알디가 턴어라운드 기대감으로 200%의 수익을 안겨 주었으니, 그야말로 폭등의 진수를 보여줬다해도 과언은 아닐 것이다.
필자를 믿고 투자를 했던 투자자들은 종잣돈 500만원이 억대 계좌에 들어서는 짜릿한 경험을 한 것이다. 이정도면 감히 급등주 포착에 필자만한 전문가는 없다고 단언해도 되지 않을까 한다.
거두절미하고, 오늘 이 글을 접한 투자자들이라면 위의 종목들을 놓쳤다고 아쉬워할 필요 없다. 금일 필자의 추천주는 단순히 100~200%에 만족할 그저 그런 종목이 아닌 진정한 초대박 종목으로 과거 제 4이통 관련해 불과 2개월에 걸쳐 10000원-> 99000원이라는 10배의 대박 수익을 안겨준 삼영홀딩스 조차 가볍게 뛰어넘을 듯한 급등에너지로 둘러 쌓인 타오르는 활화산 종목이기 때문이다.
게다가, 단순히 시장의 조막손 세력 결탁의 합작품에 불과한 아이즈비젼-> 대우부품-> 산성피앤씨-> 엔알디 등의 단발적 급등주가 아닌, 시대적인 정책이슈가 곁들여져 가공할 만한 장기 슈퍼사이클 도래로 최소 20배 이상 먹고 들어갔던 현대미포조선, 산성피앤씨, 대한해운 같은 10년에 1~2번 출몰할 초대박 종목이라 하겠다.
또한, 기술적으로도 악성 매물대를 돌파하고 눌려지는 과정을 재차 반복하며 철저히 매물대를 소화시켰기에, 조만간 터질 초대형 재료가 언론에 가시화된다면, 도저히 잡고 싶어도 단 한톨의 주식도 잡지 못한 채 멍하니 역사상 유례없는 주가 대폭등의 향연을 지켜봐야 하는 속쓰린 상황이 펼쳐질 것이 뻔하다.
시간이 별로 없다. 벌써부터 재료를 감지한 상위 5%의 투자자들에 의해 물량이 사라지고 있다.
이제 세력들도 더 이상 시세폭발의 응집력을 감당하지 못해, 더 이상의 누르기를 포기하고 재료 터트릴 타이밍을 조율 하기 위해 물량조절에 나서고 있으니, 매수를 할 수 있는 지금 시점을 놓치면 한달 내내 날아가는 것만 쳐다 보며 땅을 치며 후회하게 될 것이다.
첫째, 이익만 3700% 폭증했다! 하지만, 주가는 작년 그자리!
기대감 하나로 단, 2달만에 1000% 날린 삼영홀딩스와는 재료의 급 자체가 다르다! 세계 수조달러 시장의 역사를 뒤집을만한 메가톤급 호재로서, 빅뱅!! 이라는 단어로 밖에 표현 할 수 밖에 없는 핵폭탄급 호재가 쏟아지며 정신 없이 몰아칠 종목으로 마지막 기회를 반드시 잡아내야 한다.
둘째. 산업계가 발칵 뒤집혔다. 증시 역사를 뒤흔들 폭등이 시작된다.
각종 리서치 기관으로부터 대충 나온 내년 시장 예측치만 해도 조 단위를 간단히 넘긴다. 2년 후 무려 1500조에 달할 것으로 전망되는 시장의 핵심기술의 세계최초 개발와 동시에 상용화까지 성공해 실적 폭증은 예측 조차 안 된다.
셋째, 더 이상의 눌림은 없다. 8월 급등시세는 이 종목에 터질수 밖에 없다!
탁월한 정보력과 거대한 자금력으로 수익을 독식하는 세력들이, 극소수가 장악했던 수천조 시장의 핵심 기술개발과 상용화 성공으로, 터질 수 밖에 없는 사상최대의 수주 호재를 그냥 눈뜨고 지나치겠는가!
조마조마한 마음으로, 더 이상 시간이 지체되는 것을 볼 수 없어 한마디로 끝을 맺겠다.
정말이지 이대로 지체 하다가는 원하는 만큼 물량을 잡을 수 있을지 우려되는 긴급한 종목이다. 올해 단 한번도 깨지지 않던 보령메디앙스의 1200% 수익율이 이번에 깨질 것 같아 벌써부터 흥분을 가라앉힐 수가 없다. 반드시 기회를 잡아 내시길 바란다.
[오늘의추천] ☎ 060-909-1234 전화 ▶ 연결 1번 ▶ 521번 [주식명인]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유비 (☎ 060-909-1234 ▶ 1번 ▶ 903) : 4000% 기록 능가할 기적의 바이오 종목!
◎ 한결진용준 (☎ 060-909-1234 ▶ 1번 ▶ 872) : 다음주 핵심테마가 궁금하다면, 이 글 반드시 읽어볼 것!
[인기 종목 게시판]
모나리자, 쌍방울트라이, 제이씨케미칼, 스카이뉴팜, 동양철관, 삼성출판사, 메디프론, 기아차, sk증권, 대한전선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됩니다.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이투데이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