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비안 베이 입장권 구매시 동반 아동 입장 무료
삼성카드는 가족과 함께 바캉스를 보내는 고객들을 위해 워터파크 입장권 할인, 리조트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2주간 캐리비안 베이에서 삼성카드로 입장권을 구매할 경우 동반 어린이의 입장권은 무료로 제공한다.
이는 전월 실적 및 카드 종류에 상관없이 삼성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행사기간 동안 삼성카드로 대인 입장권 구매시 동반 어린이 1인(만 36개월~만 12세) 입장권이 무료로 제공된다.
캐리비안베이, 오션월드 등을 포함한 전국 24개 워터파크에서 입장권이 최대 35% 할인 적용된다.
또한 다음달 31일까지 가족 단위로 특별한 리조트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괌 PIC, 하와이 쉐라톤 와이키키, 세부 임베이얼팰리스, 코타키나발루 수트라 하버, 푸켓 다이아몬드 클리프 등 패밀리형 리조트에서 3박 이상 예약할 경우 1박 무료 서비스가 제공된다.
괌 웨스틴, 하와이 로열 하와이안, 세부 막탄 향그릴라, 푸켓 식스센스 등은 리조트 별로 3박~4박 이상 예약 시 1박 무료, 체크아웃 오후 3시까지 연장, 스파 할인·테마파크 이용권 무료·아동 석식 무료 등이 부대시설 할인서비스가 제공된다.
아울러 제주지역으로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달 21일까지 숙박업종, LPG 주유소, 면세점에서 삼성카드를 이용할 경우 금액의 5%를 캐시백해주는 ‘제주도 보너스 원 이벤트’도 진행한다.또한 럭셔리 요트 여행 등 제주지역 이색 관광 명소에서 삼성카드를 이용할 경우 금액의 최대 35%가 할인되고 포인트 혜택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