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에 대한 불안감이 커지면서 소비자들은 먹는 것에 있어서만큼은 가격을 좀더 지불하더라도 믿을 수 있고 안전한 신토불이, 토종 제품을 선택하고 있다.
새로운 건강보조식품으로 떠오른 민들레즙 역시 더 약효가 좋고 믿을 수 있는 토종민들레로 만든 즙, 진액을 선택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민들레즙(http://www.jirisanmindlele.com)은 간에 좋은 음식과 위에 좋은 음식으로 떠오르면서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건강보조식품으로 꼽히고 있는데, 몸의 열을 내려주고 피로회복에도 좋은 효능이 있어 여름철에 특히 좋은 음식이다.
서양민들레에는 없는 토종 하얀민들레의 효능은 민들레의 뿌리부터 줄기, 잎까지 통째로 먹어야 더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민들레의 각 부위별로 함유되어 있는 성분이 달라 효능도 다르기 때문이다.
때문에 민들레즙을 선택할 때는 토종 하얀민들레 100%인지, 민들레를 통째로 갈아넣어 만든 제품인지, 방부제나 색소, 설탕같은 첨가물 없이 건강하게 만들었는지 등을 꼼꼼하게 따져보아야 한다.
특히 주위 환경이 오염되어 있어도 잘 자라는 생명력을 가진 민들레이기 때문에 매연이나 중금속에 오염되지 않도록 근처에 오염원이 없어 깨끗하고 청정한 지리산과 같은 곳에서 자란 민들레로 즙을 낸 제품을 선택한다면 민들레즙의 효능을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지리산민들레의 홈페이지(http://www.jirisanmindlele.com) 등을 방문하면 토종민들레로 만든 민들레즙과 진액을 구매할 수 있으며, 오가피, 민들레 수제비누, 무료배송, 할인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전화문의 080-636-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