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 끝!, 맥주 여름 마케팅 본격화

입력 2011-07-22 10:38수정 2011-07-22 10:3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맥주 업계가 장마가 끝난 후 여름 마케팅에 본격적으로 돌입했다. 이벤트 제품을 주는 것은 물론 도심에서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바캉스도 함께 준비했다.

오비맥주는 국내 대표 저칼로리 맥주 ‘카스 라이트’24캔을 구매하면 ‘패션 쿨러백’을 증정한다. 또한 다음달 4일까지 국내 유일의 클럽 수영장인 이태원 밀턴 호텔 야외 수영장을 찾는 고객을 대상으로 ‘카스 라이트 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주 주말(금~일) 오후 12시~1시, 3시~4시(카스 라이트 타임) 사이에 카스 라이트 맥주를 즐길 수 있는 기회와 함께 클럽 수영장 내부 바와 DJ 부스에서의 레이져 쇼 및 디제이 파티, 버블 파티 등을 즐길 수 있다.

이밖에도 버드와이저와 호간든 등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각각 ‘튜브형 비치맥’과 ‘쿨러백’을 증정한다.

하이트맥주도 전국 주요 피서지인 경포대, 낙산, 대천, 망산, 해운대 등 유명 해수욕장을 방문한 피서객을 대상으로 ‘드라이피니시d-바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d-바캉스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가 시작되는 7월 21일부터 8월 14일까지 경포대, 대천,낙산, 망산,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피서객을 대상으로 ‘드라이피니시d-웨이브’ 게릴라 이벤트와 ‘드라이피니시d 복불복 게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서울 워커힐 호텔과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에서 d-체크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은주 하이트맥주 마케팅 상무는 “드라이피니시d는 소비자들이 언제든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는 순간 함께해 더 큰 즐거움을 전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해운대와 경포대와 같이 젊은 2,30대가 많이 찾는 휴가지에서도 드라이피니시d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d-바캉스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