樂天대학, 비즈니스 사고를 위한 두뇌 단련법

입력 2011-07-14 11:37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樂天대학, 비즈니스 사고를 위한 두뇌단련법
전자상거래 통합 솔루션 메이크샵(www.makeshop.com)은 일본 최대 오픈마켓 라쿠텐에서 10년간 셀러 교육을 담당한 나카야마 신야(仲山進也. 40)의 저서 국내본 ‘비즈니스 사고를 위한 두뇌 단련법, 樂天대학’(이하 락천대학)을 발간했다.

이 책의 저자 나카야마신야는 라쿠텐주식회사 라쿠텐대학의 학장으로서, 일본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라쿠텐시장에서 만들어낸 수많은 창업 성공 노하우로 빠르게 변화하는 현대 사회에 적응하기 위한 비즈니스맨의 자세에 대해 말하고 있다.

저자는 평범한 보통 사람이 강한 의지를 갖고 스스로 달려나갈 수 있는 사람이 될 때까지의 성장 스토리에 관한 형태와 법칙을 주제로 삼고 있다고 말한다. 즉, 라쿠텐대학에서의 강연 경험을 토대로 스스로 달려 나가는, 성장할 수 있는 판매자가 되기 위한 사고방식, 자세 등의 중요성을 말하고 있는 것이다.

책에는 일반인에게 189만엔(약 2200만원) 상당의 갑옷을 판매한 상점, 한천 체험 세트가 히트 상품이 된 상점, 고품질 카네이션이 반품된 상점 등 다양한 실제 사례들이 담겨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