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정보] 매수후 강력홀딩+영업이익 500% 폭증! 올해 3000%↑ 대박 터진다!

입력 2011-07-11 12:57수정 2011-07-11 16:0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급하다. 너무나 급하다. 망설일 시간 조차 없다. 이제 극비 재료가 터지면 상상을 초월하는 급등세가 연이어 나올 특급 극비종목을 지금 바로 공개한다.

2011년을 뒤흔들 괴물 같은 종목이 나타났다. 이 종목은 무조건 갈 수 밖에 없는 시장이 만들어지고 있다. 200% 급등한 산성피앤씨는 물론 심지어 500% 급등한 대선테마들의 신기록마저도 갈아치울 1순위 후보다. 필자가 우려하는 것은 고작 100-200% 수익에 만족하고 팔아버리지는 않을까 하는 점이다.

“폭등시세”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9070 전화 ▶ 1번 연결 ▶ 912번[폭등시세]

2-3년에 한번 올까 말까한 이런 좋은 장세에서 아직도 손실난 종목을 들고 전전긍긍 하고 있다면, 지금 이 순간 단호한 결단으로 필자의 종목으로 갈아타 단번에 계좌를 수익으로 바꿔버리기 바란다. 오늘은 정말 필자의 가슴을 설레게 하는 너무나 중요한 종목으로, 이런 종목을 찾아냈다는 사실 자체가 올해 최대의 행운이 아닐 수 없다.

필자의 추천주는 한번 터지면 200%, 많게는 1000%까지 급등한다. 잡자 마자 다음 날부터 상한가로 밀어붙이는 종목은 부지기수로 터진다. 그런데 오늘 종목은 이런 대박 수익률을 단번에 넘어설 회심의 종목으로 자신한다.

동 종목은 실적 폭증세가 말 그대로 엽기적이다. 영업이익은 500% 폭증했다. 한번 생각해보기 바란다. 1년 만에 영업이익이 무려 5배가 뛰었다는 것인데, 기업의 레벨 자체가 달라질 수 밖에 없다. 여기에 초대형 호재까지 극비리에 대기중이다. 국내 스마트폰 시장과 통신산업은 이제 엄청난 변화의 단계로, 국내 시장 점유율 90%를 점유한 동사의 기술력은 중국 시장의 선점에 가속페달을 밟을 것이다.

그런데 지금 주가에는 이런 호재가 전혀 반영되지 않았다. 사상 최저 수준의 주가대로, 예상실적대비 PER 6배에도 미치지 못하는 초저평가 상태다. 사상 최대 실적을 갱신함에도 불구하고, 시장의 관심 밖에서 줄기찬 세력들의 매집이 진행되어 왔기 때문이다. 바로 지금 솔직히 필자가 지금까지 전혀 보지 못한 강력 매집세가 나오고 있다.

이제서야 동사의 진가를 알게 되면서 다급하게 외국인까지 매집에 동참하고 있고, 이제 한번 튀기 시작하면 과거 아토가 300% 가볍게 급등한 것처럼 끝없이 밀고 올라가는 시세가 임박해있다. 엽기적인 실적 폭증 + 압도적인 시장점유율 + 10조원 투자 라는 급등의 조건을 모두 갖춘 이 종목을 절대 놓치지 말기 바란다. 정말 자신한다. 이런 초대박 종목은 올해 다시 보기 힘들 것이다.

첫째, 엽기적인 사상 최대실적! 영업이익 500% 폭증세!

올 2분기는 실적 폭증의 가속도가 더 심해질 것이다. 앞으로 3분기, 4분기 얼마나 실적이 더 터질지 모른다. 여기에 마진율까지 놀라울 정도로 급증하고 있다. 영업이익이 드라마틱하게 폭증했는데, 하반기에는 이마저도 넘어설 것으로 보인다. 한마디로 실적만 가지고도 수십 배 급등이 가능할 수 있는 종목이라는 점이다.

둘째, 정부와 기업들이 나서서 10조원 투자를 한다! 향후 5년간 실적 대폭발이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기업과 정부의 10조원 투자 결정이다. 지금 여타 테마들이 급등하는 테마의 공통 분모는 정책 지원이다. 동사는 이미 정부가 투자 규모까지 못박으면서 향후 5년 이상 수십조원의 투자를 밝혔다. 5년 동안 실적이나 매출 걱정은 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회사 설립 이후 최대의 기회를 맞고 있다.

셋째, 압도적인 시장 점유율 + 신규 수백억 규모 수주!

동사의 시장 점유율은 말 그대로 압도적이다. 그만큼 경쟁 기업이 없고, 압도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이다. 국내 시장 장악에도 모자라 동사는 이미 해외에서 수백억 규모의 초대형 수주들을 터뜨리고 있다. 해외 시장의 규모는 우리 시장의 수십배에 달하는 상태지만, 동사의 기술력을 따라올 기업이 전무한 상태다. 중국 시장까지 완전히 손아귀에 넣어버렸다는 것이다.

넷째, 필자도 이제껏 보지 못한 초유의 매집세! 초저평가 당장 매수하라!

이런 엄청난 내용에 걸맞게, 이 종목의 매집세는 필자도 이제껏 보지 못한 초유의 규모를 자랑한다. 바닥권에서 완전히 물량을 씨를 말려 버리면서, 주가는 이제 막 급등의 신호를 보내고 있다. 3일 연속 급등 신호가 발생한 상태로, 지금 수천원에 불과한 주가대에서 무조건 물량 확보에 나서기 바란다.

한번의 기회로 신세 역전 뿐 아니라 수년치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제발 간곡히 부탁하건대, 손실이 나 있는 종목들을 붙잡고 있지 말고 급등할 수 있는 종목을 매수하기 바란다. 오늘 같은 기회는 또 다시 없을지도 모른다.

“폭등시세”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9070 전화 ▶ 1번 연결 ▶ 912번[폭등시세]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폴리플러스, 승화명품건설, 기산텔레콤, 효성오앤비, 3S, 애강리메텍, 세명전기, 지엔코, 아가방컴퍼니, 코오롱아이넷, 테라리소스, 엔알디, 서한, 티케이케미칼, 부스타, 대아티아이, 인트론바이오, 원익IPS, 한국정보통신, 잘만테크, 씨앤케이인터, 유니슨, 홈센타, 바른전자, 하츠, 리노스, 국보디자인, 트레이스, 한일사료, 서호전기, 주성엔지니어링, 다원텍, 어보브반도체, 디지털오션, 알앤엘바이오, 후성, 광명전기, 대유에이텍, 대창, 명문제약, 한세예스24홀딩스, 퍼스텍, 한국종합기술

위 종목은 이미 단기적으로 급등했거나 단기 주가 변동성이 확대되어 있으므로 투자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오늘의 핵심공략주

◦ 긴급공개! 여름 시원하게 달릴 급등 테마 대장주는 바로 이것!

☎ 060-600-9070 ▶ 1번 연결 ▶ 145번 [절대정보]

◦ 오늘 종목은 2,000%↑ 대박! 다음 주 강력 매수하십시오!

☎ 060-600-9070 ▶ 1번 연결 ▶ 669번 [시리우스]

◦ 大폭등주의 마지막! 최저가 매수 기회, 뉴스 나오면 팔아라

☎ 060-600-9070 ▶ 1번 연결 ▶ 102번 [히트]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이투데이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됩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