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고객패널제 '톡톡클럽' 운영

교보생명은 고객의 아이디어와 의견을 정책에 반영하는 고객패널제도 ‘교보생명 톡톡클럽’을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교보생명 톡톡클럽’은 자유로운 대화를 통해 고객의 ‘톡톡’ 튀는 생각을 경영 활동에 반영하자는 의미에서 붙인 이름이다.

올해 고객패널에 참여하는 일반고객은 지난 해보다 100명이 늘어난 520명(온라인 패널 500명, 오프라인 패널 20명)으로 보험업계 최대규모다.

참가 패널들은 각 회사의 상품과 서비스를 비교할 수 있도록 교보생명과 다른 보험사의 보험을 각각 한 건 이상 가입한 30~40대 고객들로 구성됐다.

교보생명 관계자는“고객패널제도는 24시간 핫라인과 마찬가지”라며 “고객과의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으로 빠르게 의견을 들을 수 있고, 깊이 있는 대화로 고객들의 진심을 보다 잘 알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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