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중등 영어전문 교육기업 아발론교육이 데일카네기 주니어 글로벌 리더십 프로그램을 접목한 ‘아발론 필리핀 몰입캠프’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아발론교육에서 글로벌 리더 양성을 목표로 기획한 ‘Design Your Tomorrow’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프는 영어의 기본기를 잡아주는 원어민 집중 몰입 수업으로 진행된다. 또 아발론교육은 이러닝 서비스 자회사인 아발론 에듀넷플러스(AVALON EUDNET+)를 마닐라에 두고 있어 우수한 강사 및 커리큘럼, 캠프 운영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캠프는 참가자들에게 아발론교육의 총 5개 그룹, 11단계의 체계적인 레벨시스템을 적용해 출발 전 학생 수준별 프로그램을 제시한다. 필리핀 원어민 선생님과 일대일 또는 일대사 수준별 맞춤식 수업을 통해 말하기와 쓰기 영역을 중점으로 매일 총8시간 집중 훈련한다.
또 데일카네기 리더십 특강 수료 후에는 전 세계 공동 데일카네기 코스 수료증이 제공되며 국내외 대학 입학사정관제에 활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아발론교육은 유학생을 위한 성적향상도 분석을 위한 표준 영어능력평가 도구를 개발해 학생들의 영어실력을 표준화된 점수로 평가하는 ASAT(Avalon Scholastic Achievements Test) 테스트를 시행한다. 출국 후와 귀국 전 총 2회의 시험을 실시하며 학생들의 영어실력 향상도를 분석해 캠프 종료 후 리포트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