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티머스3D 국내상륙 앞두고 공동마케팅
▲LG전자가 헐리우드 화제작 ‘트랜스포머 3’ 개봉에 앞서 28일 저녁 상암 CGV에서 ‘옵티머스 3D와 함께하는 트랜스포머3 시사회’를 가졌다. 이날 시사회에 참석한 여성 고객들이 '옵티머스 3D'를 체험해 보고 있다.
LG전자는 헐리우드 화제작 ‘트랜스포머 3’ 개봉에 앞서 28일 저녁 상암 CGV와 압구정 CGV에서 ‘옵티머스 3D와 함께하는 트랜스포머3 시사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사전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600명의 고객을 비롯, ‘옵티머스 블랙’ 광고 모델인 유아인, 배우 정우성, LG세이커스 농구단 소속 선수들도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또, 참석자들에게 차세대 듀얼코어 스마트폰 ‘옵티머스 3D’의 고성능과 완벽한 3D 기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공간도 별도로 운영했다.
이에 앞서 미국에서는 LG의 첫 LTE스마트폰 ‘레볼루션’ 출시를 기념해 슈퍼히어로 영화 ‘그린랜턴’ 월드 프리미어 시사회를 후원했다.
지난 15일 LA에서 열린 시사회에 사전 온라인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을 비롯, 영화 주인공 라이언 레이놀스 등이 참석해 큰 호응을 얻었다. 시사회 직후 열린 ‘LG 라운지’ 이벤트를 통해 ‘레볼루션’ 스마트폰의 주요 기능을 시연해 눈길을 끌었다.
LG전자 MC(Mobile Communications)사업본부 한국담당 나영배 전무는 “3D로 제작된 화제작 ‘트랜스포머3’와 연계한 이색 이벤트를 시작으로 LG의 전략폰 ‘옵티머스 3D’를 내세운 3D마케팅을 본격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