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루네오가구는 지난 27일 대전시 유성구에 12번째 직영점을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서울 및 수도권의 직영매장을 확대 전개해 온 보루네오가구는 타 매장보다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여 5대도시 중 유일하게 직영매장을 확보하지 못했던 대전지역에 최초로 대전직영점을 준비했다. 학생용가구부터 개비가구까지 보루네오 전 제품을 세부적으로 소개할 수 있는 대표 매장으로 구성했다.
200평 규모의 매장은 화사하면서도 모던한 모노톤의 분위기로 디자인되어 보루네오의 화사하고 모던한 가구 디자인과 자연스럽게 매치 시켰다. 또한 내부는 실용적 공간활용으로 학생전문가구 STORYLAB 전용관, 개비가구코너, 신혼가구코너, 서재가구 코너 등 품목별 다양한 제품이 모두 전시됐다.
특히 다른 매장에서 볼 수 없었던 매트리스 전용관을 별도 구성, 최근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침대 및 매트리스의 세부 제품들을 타 매장에 비해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보루네오가구는 대전직영점 오픈을 기념해 학생용가구 STORYLAB 전품목 할인 행사 및 소파,거실장 등 일부품목 선착순 특가판매, 구매금액 별 추가할인, 700만원 이상 구매 시 벽걸이형 에어컨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하며 모든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고급 장바구니 사은품을 증정한다.